세상에서 가장강력한 웹사이트

자주묻는질문

Faq

기본적으로 각텐트의 이너 텐트 사이즈는 3.5mX3.5m 로 동일합니다.

원베드는 이너텐트 안에 Q사이즈 침대 1개 세팅이 되어 있어 2인에 적합한 텐트입니다.
예외적으로 베딩인원을 제외하고 최대2~3인까지 바닥에 이불 세팅하여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투베드 텐트는 이너텐트 안에 Q사이즈 침대 2개 세팅이 되어 있어
2명에서 4인이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바닥은 취침불가)

귀한 시간 내어서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한분 한분 세심한 배려와 서비스로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럭셔리 글램핑 W 풀빌라에서는
기본 2인기준 금액에서 인원에 따른 추가요금 이외에는 별도 요금이 없습니다.
결제해주시는 기본요금 + 인원추가(2인초과시)금액에
바비큐플래터, 조식, 각종어매니티, 숯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원 추가요금
 36개월 이하 무료입장
 미취학   10,000원
 초등,중등  20,000원
 고등,성인  30,000원

아웃도어 프로그램 (래프팅, 산악바이크, 서바이벌게임 등) 은 예약후 전화 또는 문자로 신청가능합니다.
아울러 입실전날 담당자의 안내문자 받으시고 문자로 회신(신청) 하시면 예약이 가능하나 이후에 신청은 불가합니다.
유료 아웃도어 프로그램은 오전9시 부터 오후5시 까지 1시간 간격으로 예약, 진행 되고 있습니다.
(인도어 프로그램중 식재료를 준비해야 하는 프로그램은 당일 현장신청 불가합니다.)

결론적으로는 '네' 입니다.
전화 상담을 받으면 제일 많이 받는 질문중에 하나입니다.
내일 놀러가는데 준비할께 없나요?
바베큐등의 먹거리와 기타 숯,세면도구등등의 제공사항 구성이 다양하기 때문에
주류나 음료등의 간식꺼리만 챙겨오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캠프파이어는 바람이 5m/s를 초과하거나 비가 오는 날씨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사전에 예약을 하셨더라도 제한이 될수 있으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폭죽사용은 캠핑장 내에서는 불가합니다.
단, 강변에서는 가능합니다.

바비큐 플래터는 방문해주시는 모든분들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항목입니다.
국내산 1+등급의 돼지고기(목살, 꼬들살, 전지)를 냉장 상태에서 진공으로 포장하여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제공되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목살 및 각종 소스, 김치, 야채등은
계속 리필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고기류를 준비를 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아울러 옵션으로 토마호크 스테이크 또한 사전에 예약하시면 이용가능하십니다.
위생적이고 맛있는 먹거리를 위해서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텐트 내부는 날씨와는 상관없이 항상 쾌적한 상태로 이용가능합니다.
바베큐 또한 비가 오더라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객실의 선택은 해당일에 방문해주시는 모든 인원구성을 파악한 후에 서로 불편하지 않도록
가족 / 연인 / 친구 / 기타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배치 해드립니다.
아울러 입실 전날 저녁에 담당자 안내문자 발송되면 요청사항 회신해주시면 반영하여 객실 배치 진행 됩니다.

입실전 안내문자에는 오시는 길안내, 방문일의 날씨, 기타 글램핑장의 특이사항등을 한번더 고지해드립니다.
아울러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을 단톡방에 초대되어 집니다.
이는 안내 문자 확인후 단톡방이 불편하시면 나가셔서 개인적으로 담당자에게 회신해주셔도 됩니다.
회신에는 인원 구성 변동사항, 요청사항, 도착예정시간등 고객님이 방문해주실 때 불편함이 없도록 사전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상단 액티비티 프로그램에 들어가시면 어드벤처와 인아웃도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미성년은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하며 아동일 경우 보호자의 동반이 필요합니다.

캠핑장에서 5분거리에 지곡사 계곡이 있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면 지곡사 계곡 주차장에서 도보로 15분 정도 올라가시면 선녀탕이 있습니다.
여기는 인적이 드물기 때문에 여름 휴가철에도 조용히 즐기실수 있습니다.

수영장은 미온수로 운영이 되며 자동화 시스템에 의해 온도 및 여과 살균되어 집니다.

제일 추천해드리는 곳은 동의보감 테마파크입니다. 캠핑장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에 있습니다.
대장간, 박물관, 체험관, 흔들다리(공사중)등 다양한 컨텐츠와 먹거리가 있습니다.
두 번째는 캠핑장으로 차량으로 5분거리에 수선사입니다.
수선사 절에 연못 및 조경을 둘러 보시면서 많은 포토존과 커피를 동시에 즐기실수 있습니다.